티스토리 뷰

샤오미 보조 배터리 10000mAh 개봉기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LG G4 스마트폰 구매시 받은 사은품인데, 이제야 개봉하게 되었네요.


보조배터리는 USB입력단자가 있기 때문에, USB로 충전하는 모든 기기를 충전하거나 USB 전원을 사용하는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을 충전하거나, USB LED 후레쉬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는 중국브랜드인데, 대륙의 실수라고 말할정도로 싸고 유용한 여러가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죠.


샤오미 보조 배터리 10000mAh는 제가 사용하는 G4의 배터리가 2000mAh 이므로 이론상으로 방전된 G4를 5번 완충할 수 있겠네요.


이제 개봉샷 올라갑니다.


이렇게 정품 스티커가 박스에 붙어있습니다.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네요. 완충이 되어 있지 않아요;


내용물에는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충전케이블, 샤오미 정품 인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후면에는 10000mAh가 표기되어 있네요.


전면에는 출력 USB잭과 충전할수있는 5핀 잭,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처음 개봉시에는 배터리 용량이 1칸 충전되어 있네요. 충전량을 볼 수 있는 LED가 4개 있으며, 완충되면 4개의 흰색 LED가 모두 들어옵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할때 USB단자에 충전케이블을 꼽으면 충전이 되며, 만약에 충전이 되지 않으면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아래는 보조배터리를 충전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아래는 충전하고 있는 상태에서 찍은 움짤입니다. 충전되고 있는 양만큼 LED가 점멸됩니다.


충전이 다 되면 4개의 LED가 모두 들어오며, 휴대해서 스마트폰 충전이나 USB 기기에 꼽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