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발란스 운동화 1260 런닝화 시리즈중에 하나인 M1260 V4 버전 그레이&레드 색상(M1260GR4)을 구매했습니다.


조깅해서 살 좀 빼보려고 런닝화를 알아보다가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하게 되었어요.


운동화는 나이키가 최고 아니냐며 어릴때나 젊을때는 나이키를 선호했었는데, 언젠가 뉴발란스 운동화를 신어보고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서 그때부터 계속해서 뉴발란스만 신게되었어요.


전자 제품이든, 운동화든 신제품은 비싸게 구매할수 밖에 없죠. G5가 출시되는 요즘 스마트폰을 G4로 구매하게 된 이유중에 하나인데요.


신제품은 이월 제품보다 유니크하고 남들보다 앞서서 사용해 볼수 있다는..얼리어댑터라는 자부심을 우선시 하는 분들도 있지만,


저처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대 성능비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뉴발란스1260 시리즈 운동화도 신제품인 V5 버전이 아닌 이월 제품 V4를 구매하게 된 이유인거죠.


정가가 149,000원인데 기본 쿠폰쓰고 적립금 사용해서 39,800원이면 적립금 사용 천원을 빼고도 70%이상 DC받은꼴이 되네요 ㅎㅎ


뭐 제가 해당 쇼핑몰에서 돈받고 홍보하는것도 아니고, 해당 판매자도 아닌 제 돈 주고 제가 산 신발 싸게 샀다고 자랑?질 하는것일뿐입니다. ㅎㅎ



뉴발란스 1260 시리즈는 런닝화에다가 디자인이나 기능성면에서 제 맘에 꼭 드네요.


구매 인증샷입니다.


모자이크했지만, 어딘지는 다 아시겠죠 ㅎㅎ


지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버전은 V5 인데 제가 보기엔 V4가 더 이쁜것 같아요.


아래는 1260 V5 버전 사진입니다. (출처: New Balance Korea http://www.nbkorea.com/)

아래는 1260 V4 버전 사진입니다.



원래 265~270신는데 쇼핑몰 사이즈 정보가 아래처럼 안창길이가 1cm 크길래 260 구매했어요..여유롭게 잘 맞네요 ^^

발폭도 편하고 좋네요..원래 신는 정사이즈보다 0.5~1cm 작게 구매하시면 될듯해요


제가 찍은 사진 올립니다.
















신발 바닥을 보니, 언능 뛰어보고 싶으네요 ㅎㅎ





주방 계량저울로 무게를 재봤어요. 314g이네요. 


제가 지금 평상화로 신고다니는 574시리즈는 308.5g 인데..ㅠㅠ 더 가벼운걸 사려고 했는데 더 무겁네요..

그런데 착용해보니 더 가볍게 느껴집니다..?? 뭐지..암튼..아내에게 등짝스매싱 맞기 전에 계량저울을 언능 원상복귀시켜놔야겠어요 ㅋㅋ


정가 149,000원.. 싸게 사서 뿌듯하네요. 저 가격주고 샀으면 배아플뻔 ㅠㅠ


착샷입니다. 끈 참 못맸네요 ㅎㅎ 평상화로도 뭐 나쁘지 않네요 ^^



제가 딱히 블랙과 레드를 좋아하는건 아닌데 운동화는 유독 블랙과 레드색상이 많네요 ㅎㅎ


이제 날씨도 따듯해졌고..운동 자주 해야겠어요!!! 화이팅!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908,407
Today
183
Yesterday
326
링크
«   2021/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