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G4를 구매한지 1달이 좀 넘어서야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하드 타입의 케이스를 살까, 젤리 타입의 케이스를 살까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구매했네요.

하드 타입은 LG G4만의 특징인 후면 가죽커버 느낌을 살리지 못할것 같아서 패스하고, 젤리 타입의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의 크리스탈 클리어 색상을 구매했어요.


G4는 후면이 곡선이라서 그런지 케이스가 많지도 않고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G4 케이스는 색상도 2개밖에 없네요.

다른 젤리 타입의 케이스와 다르게 좀 딴딴합니다. 젤리 케이스와 하드 케이스의 중간정도?

다른 젤리 타입의 케이스보다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가 좀 가격이 있긴 하지만 슈피겐 네임밸류가 있으니 믿고 구매했어요


케이스 없는게 가장 이쁘긴 하지만, 가죽 보호도 해야하고, 충격방지도 해야하고 이래저래 케이스는 있어야겠죠.

LG G4 후면이 가죽이다보니 그립감이 미끄러운 느낌이 있었는데,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끼우고 잡아보니 미끌림이 없어서 좋네요 ^^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케이스를 끼우다보니 좀 커졌다는거? 그리고 오래쓰다보면 기스나서 투명도가 떨어지면 안예쁠것 같네요.

가장 큰 단점으로는 탈착이 어려워요. 꽉 끼다보니 케이스를 뺄때 후면 가죽 커버까지 함께 빠집니다. 그래서 가죽이 손상될수도 있을것 같아요. 상품설명에도 가죽커버 손상될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제가 사용하는 LG G4 색상은 블랙 가죽 커버이고, 제 아내꺼는 레드, 그리고 사은품으로 온 화이트 하드 커버와 브라운 가죽 커버가 있어서, LG G4 블랙, 레드, 브라운, 화이트 커버에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크리스탈 클리어 케이스를 장착한 사진을 올립니다.








처음엔 이렇게 기스 방지를 위해서 투명 보호필름이 붙어 있어요. 



Made in Korea 네요.


충전 잭 구멍과 이어폰 잭 구멍입니다.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네요.


슈피겐 로고도 박혀있어요.









조명이 형광등이다 보니 예쁘게 안찍혔네요. LG G4 블랙 색상에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사진입니다.






이렇게 모서리마다 에어쿠션이 있어서 낙하시 충격을 흡수한다고 하네요. 





전면 사진입니다. 아직은 깨끗하네요 ㅎㅎ





색상별로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의 크리스탈 클리어 색상 비교 사진입니다.


LG G4 블랙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전


LG G4 블랙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후


LG G4 레드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전


LG G4 레드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후


LG G4 화이트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전


LG G4 화이트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후


LG G4 브라운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전


LG G4 브라운 색상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 장착 후


개인적으로 LG G4에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가 가죽 커버는 다 고만고만한데, 하드 타입의 화이트 색상은 잘 어울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