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해변에서 가까운 팝콘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에서 해운대 2박 3일 가족 숙소로 사용했습니다.


연휴에다가 급하게 여행오기전 1주일 전에 예약했던터라 예약 가능한 숙소가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 게스트하우스에도 한번 숙박해 볼까 해서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깝기도 하고 저렴하기도 해서 예약했습니다.


5살 큰 딸이 어디서 봤는지 그렇게 노래하던 2층 침대도 있고, 해운대 해수욕장도 가깝고 거기에 저렴하기까지 했습니다. 


해운대는 모텔도 비싸더군요;


팝콘호스텔 게스트하우스는 홈페이지에서 예약했고, 무통장 입금했습니다. 카드결제는 안되더군요.


http://www.popcorn-hostel.com/kr/main/index.asp


6인실인데 1박에 2인기준 준성수기 주말 11만원이였습니다. 싼만큼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미취학 아동이나 아기 있는 가족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처음 숙박해보는데, 다른데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청결함도 아쉽고 관리가 잘 되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왼쪽에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으며, 따로 차단기는 없으며 밤 10시이후에는 출입이 불가한것 같아요.

여기로 내려가서 관리하시는 분께 팝콘호스텔에 왔다고 말하면 되더군요.


지하 1층에는 주차할 자리가 딱 2군데 있는데, 장애인 주차 구역이며, SUV 차량을 우선으로 주차시키더군요..

나머지는 주차 엘리베이터에 넣어야 해서, 체크인때 차에서 모든 짐을 다 꺼내야 했고, 수시로 차에서 짐을 꺼내고 넣고 할 수가 없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이렇게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계시고 심야에는 안계셔서 출입이 불가한것 같아요.


우리가 예약한 방은 6인실이였고, 2층침대에 4인, 그리고 더블침대가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지금 막 방에서 사람들 있다가 나간 상태인것 같았어요..


처음 더블 침대 이불을 걷었더니 꼬부랑털이 -_-;; 아 이 순간 부터 이 숙소 이미지가 확 안좋았어요; 뭔가 찜찜하고...


저기 빌딩사이가 해운대 해수욕장인데, 침대 바로 앞 창문이 열리면 어마 무시합니다. 추락사고 날것 같아요.

위험해서 침대머리를 창문으로 해서 돌려서 사용했어요.


이 상태가 체크인때 사진입니다. 대충 개놔서 다른 사람이 사용하다가 방금막 자리를 뜬것 같은 모습입니다;


2박을 해야 했기에 수건은 넉넉히 넣어줬어요.


화장대에도 수건이 있었고...드라이어와 서랍...읭??


빨대와 쓰레기가...;;


화장실엔 변기와 세면대, 샤워부스가 있었으며, 비누, 치약, 바디클렌저, 샴푸, 린스가 있었어요.


청소를 한것 같긴 한데..


저희가 사용하기전인데, 물튀긴 그대로 있고.. 비누도 사용흔적이...ㅠㅠ


바디클렌저와 샴푸, 린스는 펌핑이 되지 않아서 거꾸로 쏟아서 써야했고, 정체가 불분명하고, 샤워나 머리감아봤는데 비누보다 덜한 느낌이 ㅠㅠ


뭐 청결 부분에서 미흡한 부분이 있었지만, 위치나 가격적인 면을 따지면 감안해야죠.


제가 팝콘호스텔에 악한 감정이 있는 것은 아니고, 다만 아이들이 있는 가족은 다른곳을 알아보시는것이 좋을듯 싶었습니다.


저도 다시 간다면 아이들을 위해서 다른곳으로 예약할 듯 싶어요 ^^ 


그래도 2박 3일 별 탈 없이 잘 놀다 왔습니다.


우리가 숙박한 곳은 10층이였으며, 11층은 로비와 방이 있으며, 그 윗층은 옥상입니다.


옥상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한블럭 바로 앞이 해운대입니다.


팝콘호스텔 게스트 하우스는 해운대 온천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옥상에서 파노라마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11층은 간단히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시설과 냉장고 싱크대, 전기밥솥, 각종 식기류 등이 있습니다.


조식으로 계란과 식빵, 커피가 제공됩니다.


냉장고 한구석에 아이스팩과 가져온 음식을 넣어놨습니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어도 되나 봅니다.


로비에는 이렇게 취식을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요.


뷰도 시원하니 좋네요 ^^


테이블 하나는 문짝모양이네요 ㅎㅎ


전자렌지와 전기오븐이 있어요. 조식때는 식빵과 토스터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유롭게 책도 읽을수 있으며, 외국인도 많아서 여행 얘기 해도 재밌을것 같아요 ㅎㅎ



친구들끼리나 아이가 없는 어른들끼리는 저렴하게..그리고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운 장점을 살려서 숙박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게스트하우스의 특징인지, 아니면 가격적인 면이 저렴해서 그런지 청결함이나 관리가 약간 아쉬우며,


개인적으로 영유아나 미취학아동과 함께 숙박하기엔 아니다 싶은곳이였습니다.


팝콘호스텔 게스트하우스

http://www.popcorn-hostel.com/kr/main/index.asp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21, 마린타워 11층 (중동 1398-7)

전화 : 051-747-6147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908,426
Today
202
Yesterday
326
링크
«   2021/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