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날잡고 그간 못 쓴 후기 다 올립니다 ㅎㅎ

케미컬가이 맥스코트 휠가드 Chemical Guys MAXcoat WheelGuard 휠왁스 리뷰입니다.


휠에 집착을 한지 얼마 안됐지만...휠왁스까지 넘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겨울철 염화칼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선택한 케미컬가이 맥스코트 휠가드


초록색 왁스라니..뭔가 이상하기도 하고 새롭습니다?

처음 오픈했는데 난장판입니다; 살짝 기분이 상했어요 ㅠ


무슨 머드도 아니고..수풀님에게 보여줬더니 베스킨라빈스 민트초코칩 같다던 ㅎㅎ


휠은 아무리 잘 세척해도 더러워 질 수 있으니,

1회분만 소분해서 사용하기 위해 준비한 아내 화장품 통 ㅎㅎ 라 프라니??


깨끗이 닦아놨어요 ㅎㅎ


컵밥용 숟가락으로 살짝 퍼서..


조금만 옮겨담습니다.. 숟가락에 묻은 아까운 왁스 ㅠㅠ


그리고 오늘 처음 적용해봤습니다.

적용전 휠 상태


요즘 무릎이 안좋아서 준비했습니다! 목욕탕 의자? ㅎㅎ


우선 막타월로 물기도 닦고 오염물도 깨끗히 닦아줍니다.


아 이만하면 깨끗한데 그만할까요? ㅎㅎ


그래도 준비해왔으니 시작해봐야죠~~

라임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것이 향기는 합격입니다!


스폰지에 왁스를 묻혀서..


림이나 휠포크에 발라줍니다.


이렇게 질척한 왁스가 굳어질까 싶었지만, 5분후에 이렇게 굳어집니다.


휠포크도 꼼꼼히 발라줍니다.


왁스가 굳어지길 기다리면서 휠을 닦은 막타월을 버릴까...빨까 고민해봅니다..ㅎㅎ


다른 막타월로 버핑?을 해줍니다.

광, 슬릭감이 끝내줍니다. 도장면에 바르고 싶은 충동이 ㅎㅎ


반짝반짝 휠을 보며 뿌듯함이 +10000 됩니다~ ㅎㅎㅎ


휠 림도 광이 반짝반짝 ^^;;


그런데 타월이 초록색으로 이염이 됩니다...ㅡ.ㅡa

왜 하필 색을 초록색으로 만들었을까 하는 의문이 남습니다.


케미컬가이 맥스코트 휠가드 총평

- 라임향이 은은하니 좋다.

- 슬릭감과 광이 뛰어나다.

- 타월이 초록색으로 이염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