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정말 간편하게 잘 나와서 장착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으나 깨질까봐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하느라 땀을 좀 흘리긴 했습니다 ㅎㅎ

처음에 등커버가 하나가 깨져오고 부품도 누락됐지만 빠른 처리로 다음날 받아서 설치할 수 있었어요



위 제품 구매했고 딜리버리 서비스나 장착의뢰 할 수 있지만 용기내어 직접 설치해봤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노란전구로 했는데 LED전구라 밝고 눈도 부시지 않고 은은하니 좋아요



한 2주동안 식탁등 어떤걸로 할 지 고민 많이 했는데 정말 선택 잘한것 같아요 ^^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예쁩니다 ^^



봉이 짧은것보다 긴것이 더 예쁜것 같아요



30센치와 40센치가 들어있어서 30센치 또는 40센치, 70센치로 설치할 수 있어요



사진보다 좀 더 밝고 노란빛인데..사진상으로는 흰색처럼 나왔어요



아이들도 예쁘다고 해서 뿌듯합니다. ^^



비츠조명에서 이 식탁등 말고도 다운라이트, 직부등, 현관센서등과 설치도구들 여러개 구매했는데 전부 다 마음에 듭니다. ^^



기존에는 3와트짜리 중국산 달려있었는데  LG 이노텍 7W 주광색 다운라이트 달았더니 정말 밝아졌어요 ㅎㅎ



현관센서등도 유니크하니 마음에 듭니다.

샤인망 1등 센서등입니다. ^^



서재 아주 작은 방에 등이 전구타입 직부등이라 LED 슬림 직부등을 구매했는데 타공보다 작아서 기존등커버에 붙여서 장착했더니 원래등같고 예쁘고 밝고 눈도 부시지 않아서 대만족입니다 ㅎㅎ



비츠조명에서 직접 구매하고 후기남깁니다.

https://vittz.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