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른쪽부터

 

Race Glaze pre wax cleaner

레이스글레이즈 프리 왁스 클리너

 

Prima Amigo

프리마 아미고

 

willson PRX Nao cleaner & mirror surface coat

윌슨 PRX 나노 클리너 & 광택코팅제

 

1. 레이스글레이즈 프리왁스 클리너는 묽어서 잘 발리고 잘 닦입니다.

페인트 클렌져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보입니다.

 

2. 프리마 아미고는 연마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아주 미세한 스월제거도 가능하고 충진성분까지 있어서 미세 기스에 충진되어 광도를 올려줍니다.

잘 발리고 잘 닦이고 광도와 슬릭감이 좋아집니다.

개인적으로 3가지중에 작업성이 가장 좋습니다.

 

3. 윌슨 PRX 나노 클리너 & 미러 서피스 코트는 사용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는데, 제품명처럼 거울같은 광택 코팅제가 광도를 올려줍니다.

꽤 오래전에 구매해서 1년 넘게 사용중입니다.

도포후 시간이 조금만 지체되도 굳은 약품이 잘 닦이지 않습니다만 개인적으로 3가지중에는 광도가 제일 좋았습니다.

작업성은 3가지 중에 가장 안좋습니다.

 

매번 본통 들고 다녔더니 패드에 덜어내다가 흘리고 불편해서 오늘 소분해봤습니다.

 

뾰족캡 HDPE 소분통입니다.

 

프리마는 걸죽해서 소분하기 힘들었는데

원래 씌워져 있던 샴푸캡으로 소분했어요

 

레이스글레이즈 스티커는 싸구려라 뜯어내기 실패 ㅠㅠ

 

아미고는 잘 뜯어지네요 ㅎㅎ

PRX는 스티커가 아니라 재활용 불가 ㅠㅠ

 

전 항상 끝맺음이 어려워요 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