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리뷰는 퓨리스 타이어 광택제 D60 지속력을 살펴보겠습니다.



도장에 LSP 올리고 1시간 20분 시간이 지났습니다.


우선 케미컬가이 V7 타이어샤인 드레싱과 비교입니다.

블랙으로 말끔하고 매트한 V7과 퓨리스의 글로스함이 비교됩니다.




가까이에서 보겠습니다.

며칠 지난후에도 비교해보기 위해서 네임펜으로 표시를 해놨습니다.

타이어가 굴러가서 뒤집히면 헷갈릴까봐 화살표까지 표시해놓는 치밀함 ㅎㅎ




다음 선수는 다이소표 입니다. 햇빛이 비쳐서 잘 보이실지 ㅠㅠ




가까이서 보겠습니다. 

다이소표는 좀 얼룩얼룩한 부분이 보이지만 싸니까 이해합니다. ㅠㅠ

그래도 약간 블랙이잖아요..ㅎㅎ





다음은 바나나브리즈 입니다.

매트한 바나나브리즈와 퓨리스의 글로스함이 비교되네요.




퓨리스가 선을 좀 침범해서 그라데이션이 들어갔지만 ㅎㅎ

이해하고 봐주세요~




다음날 24시간 지난후입니다.

자세가 안나와 삐뚤게 찍혔네요 ㅠㅠ

V7이 약간 매트하지만 표시가 거의 안날정도로  퓨리스도 매트해졌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퓨리스가 약간 글로스하지만 어제처럼 글로스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다이소표입니다.

약간 블랙이지만 다른 제품보다 덜합니다.




가까이서 보면 확실히 표가 많이 납니다.




다음은 바나나브리즈입니다.

다이소 빼고 가장 매트한 바나나브리즈와도 거의 표가 안날정도로 퓨리스가 많이 매트해졌습니다.




가까이서봐도 구분이 잘 안날정도로 퓨리스 D60이 많이 매트해졌습니다.




5일이 지난후 살펴봤습니다.


퓨리스 D60과 케미컬가이 V7이 거의 구분이 안됩니다.





사진상으로는 거의 구분이 안되는것처럼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다이소표가 많이 지저분해보입니다.




바나나브리즈는 좀 얼룩덜룩하지만 퓨리스는 말끔합니다.




갈변제거를 하고 모든 타이어를 퓨리스 타이어 광택제 D60으로 발랐습니다.

적당히 글로스하게 블랙블랙 합니다. ㅎㅎ





그로부터 일주일 후 프리워시, 폼 도포 후 린스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퓨리스 타이어 광택제가 아직도 남아있다는 증거로 타이어에도 비딩이 살아있습니다. ㅎㅎ




다른것보다 또 퓨리스에 손이 가네요 ㅎㅎ

체험단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이에요




2시간 후입니다. 

글로스함이 차분하게 살짝 매트해졌습니다.

메뉴얼엔 타월로 닦아주라는데 그대로 둬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퓨리스 타이어 광택제 D60 총평

- 지속력은 1주일 이상 유지됩니다.

- 글로스함은 1~2일후 없어지며 매트해집니다.

- 방오성도 타 제품과 떨어지지 않습니다.

- 가격도 타 제품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 세차를 자주해서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는 개인적으로 재구매의사 100%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