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졸려서...간단히 씁니다 ㅠㅠ

눈을 한바탕 맞았더니

차 상태가 장난없습니다.


아침 일찍 세차장으로 나섭니다.

안개가 많이 낀 날이였습니다.


윈터타이어로 교체하고 첫 세차입니다.

갈변과 눈길 오염이 묻어서 더럽습니다. 


오늘 준비한 녀석들입니다.


휠 클리너는 이것저것 조금씩 남은 휠클리너를 짬뽕했어요.

익휠, 더스트어웨이, 디아블로, TDG ㅎㅎ

그리고 갈변제가할 롤오프,

AD 왁스 오프는 왜 꺼내져있는지 알길이 없어요 ㅡ.ㅡ;;


프리워시 5리터 마로렉스와 컴프레셔, 철분제거제 마로렉스 1.5리터, 테코맥 폼랜스 허니듀 1 대 10


왼쪽 맑은 물은 갈변제거 시 사용할 물, 오른쪽 원버킷 워시패드2개


가장 먼져 철분제거제를 뿌려요 

수풀님이 소분해준 카텍스 철분제거제


도포하니 거품이 ??


눈길을 달렸더니 휠에 엄청난 오염물이 ㅡ.ㅡ;;


짬뽕 휠클리너를 도포해줘요~~


타이어에는 롤오프를 뿌려줘요~


그 다음엔 오렌지 크러쉬 프리워시 1 대 10



고압수 린스


테코멕 폼랜스 , 허니듀 1 대 10





버킷 CWG 





롤오프와 다이소 솔로 갈변제거


갈변제거시 사용할 물~ 워터~ water !




솔로 문데문데 후 맑은물로 린스해주면서..갈변이 안보일때까지 반복~

수풀님처럼 좋은 장비가 없어서 저는 손으로 물을 끼얹...ㅠㅠ


고압수 린스 후 


롤오프 500미리 다 쓸때까지 갈변이 안없어져요 ㅠㅠ


포기하고 드라잉존으로 이동 후 타월 및 송풍기 드라잉


출동한다는 제 글을 보고 달려나오신 안테나님 (화이트 캐딜락)


케미컬가이 타이어젤



공사판 타이어인지 ㅠㅠ 

낯뜨거워서 언능 타이어 드레싱을 올리고 싶네요


송풍기 쓰는 사람 보면 퍼샤인! ㅋㅋ


타이어 젤 바르니 감쪽같죠~? ㅎㅎ



휠에는 워터골드 CC



수풀님이 옆에 없어서 조용하나 싶더니..

이번엔 안테나님이 한번 써보라면서 빌려주신 큐디.

레이어링 중이니 범퍼에만 살짝 작업해봤는데 슬릭감 쥑이네요~

게다가 8천원짜리라니!! 



우오~~~~~ 나의 꿈의 아이템 밀워키 무선 폴리셔 꺄야아아

안테나님 친하게 지내요~~


세차장 사모님이 스니커즈도 주시고 ㅎㅎ

힘내서 마무리를~~



사진찍는 안테나님 ㅎㅎ 몰카!


리플렉션에 비친 안테나님 지못미 ㅠㅠ



제가 찍는 줄 몰랐죠? ㅎㅎ



안쪽 유리는 고수 수풀님이 소분해준 니그린 유리세정제



바깥쪽 유리는 글로스브로 레인쉴드


결과샷입니다~~



주차하고 결과샷~~


세차안한 옆차와 다를게 없어요 ㅠㅠ



정성들여 못써서 죄송합니다.

눈꺼풀을 못이기겠어요

여기까지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