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퍼펙트샤인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perfectshine )에서 애플캔들에서 제공되는 차량용 방향제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리뷰 올립니다.


체험단 모집에 선정될지 모르고 덜컥 지원했는데, 당첨되니 솔직히 겁부터 났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향을 글로 표현할지 난감했기 때문입니다.


우선, 체험단으로 선정해주시고 제품을 제공해주신 애플캔들에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는 체험단이라고 해서 과대포장이나 거짓된 리뷰는 읽을 가치가 없습니다.

시간을 내셔서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솔직한 리뷰 올립니다.


2018년 8월 18일에 택배가 도착하여 택배 박스를 개봉하니 에어캡으로 포장된 리본포장된 고급스러운 박스가 있었습니다.





리본을 보니 선물 받은 기분이라 설레이는데요 ㅎㅎ





정성들여 포장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APPLE CANDLE

PREMIUM AROMA BRAND

라고 적혀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애플캔들 카드부터 보였습니다.





카드를 들추니 애플캔들 그린라이트 방향제가 있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어요 100 ml 이네요





잉??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에 두고 은은하게 향기가 퍼져나가는 전형적인 방향제인줄 알았는데

향수처럼 뿌리는 방향제네요??!!





용액 색상은 거의 투명에 가깝고 옅은 연두색 빛이 났습니다.





향수 뿌리듯이 펌프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한번 뿌려보니 방향제라기 보다 어디서 맡아본듯한 비누향? 허브향도 섞인듯한 상쾌한 향이 났습니다.


택배박스 겉에는 이렇게 유리 제품 경고 스티커가 붙어있어 택배 기사님이 조금이라도 신경 더 쓰실것 같네요




그럼 수령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리뷰에서 사용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