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산수 자주 마시는데 이번에 빙그레에서 싸게 판매하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생수나 탄산수 같이 페트는 보통 박스포장 없이 페트병이 노출되어 배송되어 오는데

 

산토리니는 박스에 한번 더 포장되어 왔습니다.

 

 

레몬과 라임향 500ml 두 종류를 각각 20개씩 주문했어요.

 

 

페트 디자인도 산뜻하니 좋네요. 

 

산토리니를 검색해보니까 

「에게해 남쪽 그리스령의 키클라데스 제도(Kyklcdhes Is.) 남쪽 끝에 있는 섬」

이랍니다.

 

첫 이미지도 빙그레 탄산수 산토리니 페트 디자인과 비슷하네요 ㅎㅎ

 

 

원래는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사서 마셨는데 딱 3병남아서 같이 비교해봤어요

 

 

산토리니 유통기한 봤더니 2021년 3월 12일까지로 거의 1년 남아서 천천히 마셔도 되는데...

저희집은 보통 한달에 500ml 10~15개정도 마셔서 유통기한내에 충분히 마시겠어요 ㅎㅎ

 

 

탄산양을 비교해보기 위해 컵에 따라봤습니다.

 

먼저 빙그레 산토리니 탄산수

 

빙그레 산토리니 원본 동영상

 

 

웅진 빅토리아

 

웅진 빅토리아 원본 동영상

 

위 동영상 마지막에 먼저 따른 산토리니를 옆에 놨는데도 탄산수가 더 많아보입니다.

(아래 gif 참고)

 

빅토리아 마실땐 몰랐는데 빙그레 산토리니 마셔보니 탄산수 차이가 엄청납니다.

 

이젠 탄산이 많이 함유된 산토리니로 바꿔야겠어요.

 

아래는 원본 동영상

 

 

탄산수는 그냥도 즐기지만 위스키와 섞어 하이볼을 마시기도 합니다.

 

탄산수 4 대 위스키1 비율로 섞으면 됩니다.

 

 

얼음과 레몬을 첨가하면 시원하고 맛이 더 좋아요 ^^

 

 

그 외에도 탄산수 활용방법에는

소주에 탄산수를 1 대 1 타서 레몬청을 첨가하여 레몬소주로 마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과일을 씻거나, 고기를 삶거나 생선 씻을때 등등도 있다는데 마시기 바빠서 안해봤네요 ㅎㅎ

 

11번가에서 지금 할인행사하니까 구매해 보세요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2774799010&mallType=&detailViewType=webviewReady&callNewApi=Y

 

[11번가] [쿠폰가16900원]산토리니 탄산수 500mlx20펫+20펫 /2박스특가/후기이벤트

카테고리: 탄산수, 가격 : 18900원

m.11st.co.kr

 

500ml 40병에 18,900원이니까 500ml 한병에 472.5원이네요.

 

옵션은 플레인, 라임, 레몬, 자몽이 있어요

 

직접 구매하고 시음해보고 남긴 빙그레 산토리니 탄산수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