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내느님이 베스킨라빈스 캠핑 폴딩카트를 사오셨네요 ㅎㅎ

 

 

 

베스킨라빈스 이벤트로 판매하나 봅니다.

폴딩카트는 레드 라지 사이즈로 겟

 

납작하게 접히는 폴딩타입이구요

 

 

 

쉽게 이렇게 펴집니다.

 

 

펼쳤을때 박스 크기는 가로42cm × 세로 38cm ×  높이 40cm 입니다.

 

 

막내가 타보고 싶다고 해서 태워봤는데 의외로 튼튼하네요.

막내가 20킬로정도 되니까 20킬로는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저렴한만큼 바퀴는 달그락 소리나는 저렴이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무재질같아요.

 

 

아내느님이 예약하고 찾아온 미니언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오 귀엽네요 ㅎㅎ 미니언즈 납작한 얼굴은 초콜릿이고

 

 

미니언즈 인형은 못먹는거에요 ㅎㅎ

 

 

아이들이 성급하게 먹고 있어서 먹다가 찍었는데요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토리베리,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민트초코 같아요 ㅎㅎ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