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에 덕소근처 딸기체험다녀오면서 이른 저녁을 위해서 다녀온 덕소 근처 맛집을 소개합니다.


딸기 체험 후기는 아래글을 보세요 ^^


2016/03/25 - [육아,체험학습] - [남양주 딸기체험] 서울에서 가까운 남양주 덕소 근처 꽃드란 농원


제가 올리는 맛집 대부분이 아이들과 함께 가는곳이기 때문에 아이들 먹이기 좋은 음식위주의 식당이 대부분입니다.


결혼전이나 아이가 태어나기전에는 그냥 먹고 싶은곳을 갔는데, 아이들이 있으면서부터 식당 선정하기가 참 힘들더군요.


나와 아내가 먹고 싶은것과 아이들 먹일수 있는 것, 그리고 맛있어야 한다는 이유때문에 식당 선정하기가 힘들어요 ㅠㅠ


덕소 근처 소개할 맛집은 늘푸른정원이라고 돼지갈비 전문집입니다.


몇해전에 모임 답사 겸 한번 가봤지만 먹어본것은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딸기 체험하느라 피곤했는지 막내(만14개월)는 유모차에서 자고 있어서 아주 여유롭고 행복한? 식사시간이였어요 ㅎㅎ


큰애는 이제 자기 앞가림 할 수 있는 만 5살이라 이젠 편하네요.


돼지 갈비치고 가격이 좀 있어서 봤더니 제주산 돼지라네요.


제주산 양념갈비 1인분 14,000원(250g)


처음에 반찬과 고기 준비하는시간에 먹으라고 돼기껍데기가 나옵니다. 아내와 큰딸은 싫어해서 제가 모두 맛있게 냠냠. ㅎㅎ


제주산 돼지를 증명하듯이 까만털이 있더군요. 맛은 뭐 그냥 돼지껍데기 맛 ㅎㅎ


돼지갈비가 나오고 허기진 배를 채우느라 헐레벌떡 먹느라 사진찍는걸 깜빡했다가 블로거의 사명을 안고 익숙치 않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ㅡ.ㅡ





식사때가 아니라(오후5시쯤?) 사람들이 많지가 않네요.



테이블석만 있고 베이비체어도 구비되어 있어요. 



위 사진 왼쪽 구석에는 아이들이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더군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곳이라 그런지 무슨 이벤트를 한것인지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입구에 많이 붙여놓았네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밖에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석도 있어요.


환기가 잘되서 그런지 전혀 연기도 없고, 쾌적했어요.




여기 올라오는길이 비포장도로로 한 1km정도 올라와야 하는데, 처음에 여기 올때는 이런데에 식당이 있나 싶을정도로 외지고 높은곳이에요.




주차장은 여기말고도 저위에도 아주 넓고 여유롭게 있어요.





이렇게 경사가 심한길을 올라와야 합니다.



식당앞에는 작지만 이렇게 애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터가 있어요. 커피도 마실 수 있는 벤치도 있고..



아직 쌀쌀한데 저 아이는 반팔에 반바지네요;;



메뉴는 이렇게 단출합니다. 


저희 부부와 5살아이와 함께 양념갈비 2인분, 공기밥 1공기를 먹고 물냉면 2개를 주문하자고 했는데 제 욕심에 양념목살 1인분을 더 시켰다가 나중에 배불러서 남겼다가 냉면과 함께 꾸역꾸역 먹었네요;;


양념갈비는 다른 돼지양념갈비처럼 갈빗대에 다른부위 살을 붙인게 아닌 순수 진짜 갈비에 붙은 살이더라구요!


정말 연하고 아이도 잘먹고 맛있었어요.


양념목살도 맛있었는데 다시 간다면 양념 갈비만 시킬듯해요 ㅎㅎ




2층엔 이렇게 카페가 있는데,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그리고 배불러서 안들어가봤어요.


애들이 많이 와서 뛰나봅니다. 부모들이 기본 에티켓은 지킵시다. 애들이 공공장소에서 뛰어다니게 나두는것이 애들을 위한 것이 아님을 제발 알아주세요.


몇몇의 몰상식한 부모들때문에 노키즈존이 생기는것이 안타까울뿐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고 고기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반찬과 채소는 셀프로 무한대로 리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점은, 아이스크림을 2,000원에 판매하더군요. 그것도 주말에만 판매한다는데..여느 부페집이나 요즘 일반 식당에서도 무료로 주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다니 ㅠㅠ 옆에 냉장고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팔더군요.



늘푸른정원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640번길 78(와부읍 월문리 83-2)

전화 : 031-576-5533

월요일 휴무(월요일이 휴일일경우에 연휴 다음날 휴무), 11:30~21:30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974,256
Today
183
Yesterday
122
링크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