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2일에 세차하고 1주일 건너뛰었더니

먼지가 점점 쌓여서..

 



리플렉션이 점점 탁해집니다.

 



2주째에는 세차하리라 다짐하면서 세차 준비했건만..

 



일이 있어서 또 세차를 못하고...

먼지 코팅.. 무광..ㅎㅎ

 



참다 못해 3주만에 지난주 일요일 조세에 나갔습니다.

 



먼지가 1센치는 쌓였나봐요 ㅎㅎ

 



1. 프리워시 (바인더 1대 5 폼랜스)
2. 고압수
3. 버킷세차 (BMD 아틀란티스 카샴푸)
4. 고압수
5. 라보 레비타 1대 10 폼랜스
6. 고압수
7. 드라잉
8. 타이어, 휠 드레싱
9. 퀵디테일러
10. 유리클리닝

날림이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은
발수, 지속력, 슬릭감, 광이 좋은 결과물입니다.

발수와 발수 지속력은 발수코팅샴푸인 라보 레비타로,
슬릭감과 광은 큐디인 케미컬가이 P40에게 맡깁니다.

 



베이에 넣고

 



발수력 테스트
3주전 스벡 미라지

 



바인더 프리워시 1대 5 폼랜스로 도포

 



보통 프리워시 1대10으로 뿌려도 쫀쫀한 폼으로 도포되는데

바인더 프리워시가 다른 프리워시보다 많이 묽어보입니다.

금방 흘러내리는건 괜찮은데 세정력 차이는..음...
상쾌한 향기는 좋은것 같아요 ㅎㅎ

 



프리워시 후 발수 테스트
아직까지는 나쁘지 않네요.

 



버킷세차 후

 



발수테스트..
탈지된건 아니고 샴푸영향으로 발수가 느려졌어요.

 



그래서 버킷세차 후에도 짱짱한 발수력과 비딩, 슬릭감, 쉬운 드라잉을 위해서

발수 코팅 샴푸인 라보 레비타를 1대 10 희석하여 폼랜스로 뿌려줍니다.
(참고로 버킷세차때 적용해도 됩니다)

 



발수 테스트

 



짱짱하죠?
다음 세차때도 짱짱해요.

 



매주 세차 3주까지 확인해봤는데 짱짱합니다.

 



송풍기 쉬팅도 좋고

 



드라잉타올로 드라잉할때 슬릭감도 좋아요.
틈새에도 비딩과 슬릭감이 좋아서 드라잉이 편합니다.

 



타이어는 케가 v7 타이어샤인

 



휠 드레싱 전

 



할인행사때 구매한 카챔 알로이 휠 코팅제

 



뿌려주고

 



닦아주면 끝

 



큐디보다 좀 뻑뻑하지만 어렵지는 않아요

 



광이나 슬릭감도 큐디에 비해 별로인것 같지만..
다음 세차때 방오성이나 지속성을 확인해봐야겠네요

 



케가 P40 이 슬릭과 작업성, 광이 우수해서 날림세차때 애용하는데

새로 장만한 케가 신세틱이 어떤지 궁금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신세틱을 써보니..작업성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역시 P40만한게 없다는걸 느끼게 해주네요. ㅎㅎ

라보 레비타 발수코팅샴푸를 적용후에는 얼룩(잔사)이 남을 수 있는데...큐디로 버핑하면 쉽게 지워집니다.



외부유리는 인비보라

 



내부유리는 케가 글래스클리너..사진이 없네요 ㅎㅎ


쇼타임~~!!

 

 

 



외부에 주차하고 수풀님과 함께

 

 

 



고미님도 합류

 



화이트 아테온님도 합류

 



마스크 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 꼭 지키시고

 



선거 꼭 참여해서 소중한 한 표 행사하는 보람찬 한 주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