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림 세차 전문 팬더입니다 ^^

지난주 세차 후기를 이제야 남기네요 ㅎㅎ

지지난주말에 날림 세차하고 주중에 리플렉션이 좋아보여서 찍은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자이몰 공홈에서 3월 18일에 구매하고 이제서야 도착한 콩쿠르 ㅎㅎ

 

 

 

 



바다 건너 오느라 충격과 온도?때문에 살짝 지저분하게 도착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양호한거죠? ㅎㅎ

 

 

 

 



토요일 밤에 세차 준비합니다

데피니티브 프리워시 1 대 10 희석
BMD 아틀란티스 카샴푸 15미리

 



세친들은 새벽부터 시작했는데..
저는 늦잠자서 아침 8시에 도착! ㅋㅋ

세차전 발수 테스트 (1주전 라보 레비타)

 



데피니티브 프리워시를 폼랜스로 뿌렸어요

 



오토피네스 디자이어 왁스를 적용한다고 오신 성아님을 위해서 쿨한척 먼저 적용해보라고 건네줍니다 ㅠㅠ

 



고압수 - 버킷세차 - 고압수 후 발수테스트

 



라보 레비타는 발수 지속력도 좋고 샴푸 영향을 안받아서 좋고 비딩도 나쁘지 않아요^^

 


수풀님은 이미 세차 다 끝나서 제 차 드라잉을 도와줬어요..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성우아빠님도 드라잉을 도와줍니다...ㄷㄷ
평소에 안하던짓?을 하는걸 보니 두려움이 밀려옵니다..

 



오피 디자이어가 궁금해서 적용해 보려고 프리마 아미고로 페클했어요

아미고는 작업성도 좋고 페클후 슬릭감과 광도도 좋아집니다.

 


페클 닦는것도 수풀님이 도와주고..ㅠㅠ 감사합니다.

오토피네스 디자이어!

 


공홈에서 수풀's 구매 대행으로 득했어요 ㅎㅎ

성아님이 드라잉 해주신 이유가......ㄷㄷㄷ
벌써 긁어갔나봐요 ㅠㅠ

 



왁스 도포하고 있는데 역시나 착한 수풀님과 주니파파님이 버핑을 도와주십니다.

다음부터는 일찍 올게요. ㅠㅠ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일찍 끝났어요 ㅎㅎ

왼쪽부터
주니파파 성우아빠 수풀 파송 팬더 가출청소년

 

 

 

 

 

 

 



집에 주차하고 광이 만족스러워서 한컷^^

 


오토피네스 디자이어 작업성도 준수하고 특히 리플렉션 좋은 광이 마음에 듭니다. ^^
다만 헤이즈가 좀 올라오네요 ㅎㅎ

다음 시즌 겨울용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938,659
Today
43
Yesterday
261
링크
«   2021/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