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새해 첫 글 올립니다 ^^

작년 12월 28일 마지막 세차하고 오늘 새벽에 올해 첫 세차했어요

눈도 맞고 비도 맞았더니 평소에 맨날 세차한다고 잔소리하던 공주님들이 세차 좀 하라네요 ㅎㅎㅎ

새벽에 킹콩으로 출동합니다.

세린이라 장비도 조촐하게...ㅎㅎ

커플러 베이는 만차라서 폼랜스대신 압축분무기로 뿌렸어요.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ㅎㅎ

 

 

일반 노즐인데도 폼샴푸라 그런지 거품으로 분무가 되네요 ㅎㅎ

한달하고도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짱짱하네요 ㅎㅎ

작년 마지막 lsp는 "데피니티브 율리시스"였습니다.

버킷세차 후

마무리 고압수에도 짱짱한 율리시스! 딱 제가 원하는 lsp입니다.

킹콩에 웨이팅이 있는걸 처음 보네요 ㄷㄷ

서둘러 마무리 하느라 중간과정이 없어요 ㅎㅎ

드라잉 후 틈새 lsp, 엔진룸 드라잉, 케미컬가이 v07 타이어샤인 타이어드레싱, 휠 lsp는 카챔 휠 코팅, 도장면은 케미컬가이 P40 QD, 외부유리는 인비보라, 내부유리는 케미컬가이 글래스클리너

결과샷입니다 ^^

 

 

 

 

작년에 성아님이 거제포반장님께 받은 선물을 이제서야 전달해줘서 늦게나마 인증합니다 ^^

이렇게 저렇게 붙일곳을 마땅히 찾지 못해서..

 

 

요렇게 붙일까 하다가..

이렇게 붙이고 다닐까 합니다 ^^

거제포반장님 선물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댓글